임시휴무 및 행정부서 단축근무에 따른 각종 민원업무 안내 | |||
---|---|---|---|
등록일 | 2018-12-27 | 조회수 | 897 |
"지식 정보화 사회를 선도하는 참된 인간상 구현"
공 고
제목 : 임시휴무 및 행정부서 단축근무에 따른 각종 민원업무 안내
임시휴무 및 행정부서 단축근무에 따른 각종 민원업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 1. 임시휴무 및 행정부서 단축근무 가. 임시휴무일 : 2018. 12. 31.(월) 나. 행정부서 단축근무 1) 단축기간 : 2019. 1.2.(수) ~2.22.(금) 8주 2) 근무시간 가) 변경전 : 월요일 ~ 금요일(09:00 ~ 18:00) (공휴일제외) 나) 변경후 : 월요일 ~ 금요일(10:00 ~ 17:00) (공휴일제외) 2. 제한사항 : 제증명 발급 및 각종 민원업무. 끝.
2018. 12. 27.
평 생 교 육 원 장
|
|||
이전글 | 산림치유지도사 평가시험 OMR카드 견본 안내합니다 | ||
다음글 | 2019학년도 전반기 37회 미술심리지도사(2급) 자격증 시험 시행 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