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

  • HOME>
  • 게시판>
  • 공지사항
게시물 보기
임시휴무 및 행정부서 단축근무에 따른 각종 민원업무 안내
등록일 2018-12-27 조회수 897

"지식 정보화 사회를 선도하는 참된 인간상 구현"

 

공       고

 

제목 : 임시휴무 및 행정부서 단축근무에 따른 각종 민원업무 안내

 

임시휴무 및 행정부서 단축근무에 따른 각종 민원업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

1. 임시휴무 및 행정부서 단축근무

  가. 임시휴무일 : 2018. 12. 31.(월)

  나. 행정부서 단축근무

    1) 단축기간 : 2019. 1.2.(수) ~2.22.(금) 8주

    2) 근무시간

      가) 변경전 : 월요일 ~ 금요일(09:00 ~ 18:00) (공휴일제외)

      나) 변경후 : 월요일 ~ 금요일(10:00 ~ 17:00) (공휴일제외)

2. 제한사항 : 제증명 발급 및 각종 민원업무.  끝.

 

2018. 12. 27.

 

평 생 교 육 원 장

 

 

이전글 산림치유지도사 평가시험 OMR카드 견본 안내합니다
다음글 2019학년도 전반기 37회 미술심리지도사(2급) 자격증 시험 시행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