행정부서 단축근무로 인한 각종 민원업무 안내 | |||
---|---|---|---|
등록일 | 2019-07-01 | 조회수 | 876 |
공 고
제 목 : 행정부서 단축근무에 따른 각종 민원업무 안내
행정부서 단축근무로 인한 각종 민원업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.
1. 행정부서 단축근무 가. 단축기간 : 2019년 7월 1일(월) ~ 8월 16일(금) 나. 근무시간 1) 변경 전 : 월요일 ~ 금요일(09:00 ~ 18:00) 공휴일 휴무 2) 변경 후 : 월요일 ~ 목요일(10:00 ~ 17:00) 공휴일 휴무 다. 제한사항 : 제증명 발급 및 각종 민원업무. 끝.
평 생 교 육 원 장 |
|||
이전글 | 산림치유지도사 자격증 발급 개인정보 고지(양식) 안내 | ||
다음글 | 2019 자연치유지도자 양성과정 선발명단 및 개강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