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

  • HOME>
  • 게시판>
  • 공지사항
게시물 보기
행정부서 단축근무로 인한 각종 민원업무 안내
등록일 2019-07-01 조회수 876

공     고

 

제 목 : 행정부서 단축근무에 따른 각종 민원업무 안내

 

행정부서 단축근무로 인한 각종 민원업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.

 

1. 행정부서 단축근무

  가. 단축기간 : 2019년 7월 1일(월) ~ 8월 16일(금) 

  나. 근무시간

    1) 변경 전 : 월요일 ~ 금요일(09:00 ~ 18:00) 공휴일 휴무

    2) 변경 후 : 월요일 ~ 목요일(10:00 ~ 17:00) 공휴일 휴무

  다. 제한사항 : 제증명 발급 및 각종 민원업무.  끝.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평 생 교 육 원 장

이전글 산림치유지도사 자격증 발급 개인정보 고지(양식) 안내
다음글 2019 자연치유지도자 양성과정 선발명단 및 개강안내